간증데이터 복원

제목[2009.05.17] 하나님 나라 확장에 사용해 주시니 감사합니다2009-05-17 00:00
작성자


09.5.17
간증
66
하나님 나라 확장에 사용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승덕

는 믿지 않는 가정에서 자라다가 불신 남편과 결 혼했습니다. 남편은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며 외국 에 가서 일을 했습니다. 남편이 보내준 돈으로 저는 계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잘못되어 남편이 보내준 돈을 몽땅 잃어버렸습니다. 돌아온 남편은 실망을 많이 하더니 다시 돈을 벌어오겠다고 외국으로 갔습니다.
안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고 남편이 외국에서 돌아왔 습니다. 남편은 한국에서는 적응이 안 된다며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두 아이를 남편에게 맡기고 돈을 벌러 다녔습니다. 밥 먹는 것도 잊고 일하기가 다반사였습니 다. 그러다 보니 건강이 나빠지기 시작했습니다. 하혈이 계속되었고, 심장과 간도 안 좋았고 소화도 되지 않았습 니다. 누우면 천장이 빙글빙글 돌아서 누워있는 것조차 힘들었습니다. 병원에 다녀도 차도가 없었고 모든 것이 귀찮을 뿐이었습니다.
지칠 대로 지쳐 있던 어느 날, 현관문에서 뭔가 소리가 나서 나가보니 은혜와진리 소식지가 보였습니다. 관심이 가지 않아서 한 구석에 던져놓았습니다. 며칠 후 그 소식
지를 읽게 되었는데 이상하게도 제 가슴이 뛰기 시작했 습니다. 저는 그분이 다시 오셔서 소식지 넣어주기를 바 랐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을 따라 교회에 나가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마침내 소식지를 넣는 분을 만나게 되었고 그분에게 교회에 가고 싶다고 하니 기뻐하며 수요 예배 에 같이 가자고 했습니다.
은혜와진리교회에 들어가니 찬양을 하고 있었는데 마 치 천국에 온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회에 가는 날 을 손꼽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교회학교 에서 예배를 드리게 하였습니다. 교회에 나간 지 얼마 안 되었을 때였습니다. 갑자기 밤에 아이가 경기를 하는 것 이었습니다. 급한 마음에 무조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살려주세요. 우리 아기 살려주세요." 그랬더니 놀랍게도 금새 경기가 가라앉았고 아이는 잠이 들었습니다. 그 후 하나님께서는 제 병을 하나하나 치료해 주셨습니다. 하혈 을 멈추게 해주셨고, 간도 심장도 튼튼해졌고 소화도 잘 되게 해주셨습니다. 예배를 드릴 때마다 눈물이 얼마나 많이 나던지 수건 없이는 예배를 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간절히 기도한 대로 새 장막을 얻게 해 주셨습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남편을 위해 작정기도를 시 작했습니다. 금요기도회에도 빠지지 않고 나갔습니다. "주님, 저는 이렇게 맛있는 영의 양식을 먹는데 남편도 같 이 먹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했더니 하나님께서 남편도 교회에 나오게 하셨습니다. 남편 직장을 위해 기도하던 중, 꿈에 철모를 쓰고 워커를 신고 일하는 모습이 보이더 니 그 꿈대로 지금 남편은 건축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습 "니다. 요즘 경기가 많이 힘들다고는 하지만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복을 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 다. 남편은 1994년에 저는 1996년에 구역장 직분을 받았
습니다. 그리고 저는 2003년 9월에 수구역장 직분을 받았 습니다.
처음 구역장 직분을 받고 구역장 세미나에 갔을 때였 습니다. 전도상을 받는 구역장들이 부러워서 저도 전도상 을 받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소원을 이 루어 주셔서 1등 전도상을 비롯 전도상을 여러 번 받게 해주셨습니다. 구역 식구들도 전도상 받기를 소원하며 기 도했더니 올해에는 저희 구역식구 6명 중에서 4명이 전 도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전도하기 위해서는 많은 수고와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 어떤 일보다 보람 있고 가치 있는 일이기에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분을 전도하기 위해서 백일 작정기도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분은 허리통증 때문에 고통스러워하던 분이 었습니다. 허리가 너무 아파서 잠을 못 이루는 때가 많았 고 비명 소리가 이웃집에도 들릴 정도로 힘들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저희의 기도를 들어주셔 서 그 분을 구원해주셨고 깨끗하게 치료해주셨습니다. 그 분 딸도 구원받고 우리 교회에서 열심히 봉사하고 있습 니다. 전도를 하다 보니 전도 대상자의 성품을 잘 파악하 려고 노력하게 되었고 그 특성에 맞는 기도를 하며 접근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 물질과 수고를 아끼지 않게 되었고 영혼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도할 대상자를 발견하면 금요기도회 에 가서 눈물의 기도를 하였는데 하나님께서 그 기도에 응답하시어 그들을 구원해 주심을 여러 번 체험했습니다. 저희 가족을 구원해 주시고 전도하고 봉사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은혜와 진리로 충만해서 하나님 나 「라 확장에 크게 쓰임 받는 일꾼이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 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