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동말레이시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 보고 (2022년 1월 17일)2022-02-04 08:59
작성자
첨부파일동말레이시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보고.docx (4MB)

동말레이시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 보고


할렐루야! 기도와 재정 지원으로 저희와 함께 해주시는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조 목사님과 사랑하는 한국 은혜와진리교회 성도님들의 건강과 평안을 위해 기도합니다. 작년 년말과 성탄절에 실시한 전도집회와 구제사업을 보고드립니다.


최근 발생한 홍수로 큰 피해를 입고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선교지 마을들의 오랑 아슬리 성도와 주민들 가정에 긴급 구호식량과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위로하였습니다. 아직 복구가 이루어지지 않아 생활이 어려운 중에 우리 교인들은 불신자들을 전도하여 함께 하나님께 예배하고 성탄의 기쁨과 은혜를 나눴습니다. 신령한 위로와 복을 베풀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라왁 모든 마을에 복음선교의 길을 다시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매우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중에도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도와주시므로 저희는 다시 담대하게 마을을 순회하며 열심히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권능의 하나님께서 주의 사랑을 전하는 저희의 건강과 교회의 안전을 지켜주십니다.


2022 1 17

동말레이시아 은혜와진리교회에서 빈센트 마니암 목사 드림



/행사 첫째 날인 12 15, 루북 안투 성전 인근의 루마 판장 라쿳에서 성탄 찬양행사를 하고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우리 교인들은 물론 불신자들까지 많은 주민들이 저희를 환대하고 함께 찬송하며 즐거워 하였습니다.

 


/16일에는 오후에 루마 판장 낭 빠얀에서 예배와 성탄 찬양행사 후 이 마을에 사는 우리 교인들과 모임을 갖고 함께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저희들 가운데 있는 사람은 ‘젤리’라는 교인인데, 이곳 교인들의 리더이며 또한 마을의 장(대표)입니다. 교회에서 이곳을 오는데 보트로 3시간이 넘게 걸립니다.

 


/행사 셋째 날인 17일에는 오전에 루마 판장 바투 케마라우 르메낙 마을에서, 오후에는 루마 판장 케싯 마을에서 차례로 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즐겁게 캐롤을 부르며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였습니다.

 


/넷째 날 18일에는 루마 판장 바위라는 마을에서 사역하였습니다. 교회에서 4륜자동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마을의 성도들과 함께 기쁨으로 성탄을 축하드리며 감사예배를 드리고 불신자와 우상숭배자들에게 복음을 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