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인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 보고 (2022년 1월 16일)2022-02-04 08:57
작성자
첨부파일인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보고.docx (8.53MB)

인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 보고


“전염병 팬데믹 상황에서도 전도의 열매를 풍성히 거두도록 함께하시고 도와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변함 없으신 사랑과 신실하심에 감사 드리며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멀리 이곳 인도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당회장 조 목사님께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 드립니다. 세계(인도)선교회 회원들을 비롯한 한국 은혜와진리교회 성도님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새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신년에도 변함없는 기도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2022년 1월 16일 

인도 은혜와진리교회,

인도 은혜와진리 선교센터 앤 데이빗 목사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 성호를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시편 103편 1∼2절)


인도는 지난 시간 코로나 전염병 환자의 폭증과 많은 국민의 희생으로 엄청난 고통을 겪었고 또 여전히 많은 국민들이 고통받고 있으며 교회가 복음을 전하기 어려운 환경입니다. 그렇지만 하나님께서 변함없이 우리와 함께하시고 우리 교회와 성도들을 항상 지켜 보호하여 주십니다.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저와 모든 성전 교역자와 일꾼들이 열성적으로 우리 교인들을 돌보고 복음을 전하며 코로나 전염병 환자와 불우한 사람들을 위해, 인도 복음화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하나님께 기도하며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게 해주시는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체험하면서 저와 각 지역 성전 사역자들은 다함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서 더 열심히 복음을 전파하며 주의 일에 힘쓰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성탄절 축하 감사예배 : 성탄절에 주민들을 초청하여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였습니다. 2부 행사에서 교회학교 어린이와 청년들이 하나님께 찬양하여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고아 등 불우한 환경의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성탄절 선물을 전달하고 축복하였습니다.(사진 : 영상 캡쳐)


 

 

 



/부바나할리 성전 특별 전도행사 : 새해를 맞아 폴 데이빗 목사님이 부바나할리 성전에서 인근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특별 전도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인들과 마을 사람들에게 큰 은혜와 복을 내려주셨습니다. 우상을 숭배하는 많은 불신자들이 복음을 듣고 회개하고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