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데이터 복원

제목[2001.05.27]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2001-05-27 00:00
작성자


01.5.27
간증)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금병우
는 불신 가정에서 자랐지만 고등학교 시절 부터 교회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신앙 생 활을 하면서 마음의 위안을 얻기는 했는데 구원 에 대한 확신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직장 생활을 하면서 교회를 떠났습니다. 오직 부와 명 성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신앙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고 세상 사람들의 풍습대로 살 있습니다. '87년에 결혼했고 직장 때문에 부산에 서 살았습니다.
아내는 신앙 생활을 하던 사람으로 계속 교회 에 다니고 싶어했지만 저는 자신만이 아니라 아 내마저도 교회에 나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직장 에서는 인정을 받아 남들보다 승진이 빨랐습니 다. 그러던 어느 날 간염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 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지만 쉽게 치료
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는 한 달간 병원에 입원했 지만 별 차도가 없었습니다. 출세가도를 달리던 때 에 적신호를 만난 것입니다. 소망을 잃어버리고 좌 절과 허탈감에 사로잡혀서 밤에는 잠도 오지 않았 습니다.
절망의 벽에 부딪히자 하나님을 찾는 마음이 생 겼습니다. 아내와 함께 동네 교회에 다니기 시작했 습니다. 그 동안 주님께 등을 돌리고 교만한 자세 로 살아왔던 일들을 회개하였습니다. '90년 초여 주에 있는 근무처로 발령이 났습니다. 여주로 이사 한 후 열심히 교회에 다녔습니다.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잠 16:18)는 말씀대로 교만함으로 패망의 길을 자초 했음을 시인하며 주님께 다가가려고 노력했습니 다. 한 달 동안 새벽에 작정 기도를 드렸습니다. 세 상이 주는 것과는 다른 기쁨과 평안을 맛볼 수 있 었습니다.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계 2:10)는 말씀이 마음 깊이 와 닿았습니다.
'92년에 직장을 그만두었습니다. 간염 치료를 받 으며 오직 신앙 생활에만 전념했습니다. 게네사렛 호수에서 베드로가 밤이 맞도록 그물을 던졌지만 물고기 한 마리 잡지 못했으나 예수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렸을 때 그물 이 찢어질 정도로 물고기가 잡혔습니다. 이처럼 그 기간 동안 현실적으로는 어려움이 많았지만 신앙 적인 소중한 것들을 많이 얻었습니다. 주님께서 성 경 말씀을 통해 은혜를 주시고 새로운 힘을 공급 해 주셨습니다.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 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 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 다 형통하리로다"(시 1:1~3)라고 하신 것처 가 럼 말씀으로 새로워졌고 앞길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건강 을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죽을 병에 걸렸던 히스기야 왕의 생명을 하나 님께서 15년간 연장시켜 주셨던 것처럼 저 역시 치료해 주셨습니다. 이제 남은 세월은 주님께 덤 으로 받은 인생입니다.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 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이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 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내게 머물게 하려함이라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곤란을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 할 그 때에 곧 강함이니라"(고후 12:9,10)는 말 씀이 제 신앙 고백이 되었습니다.
'97년에 수원으로 이사했고 '98년 봄부터 은 혜와진리교회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설교 말 씀을 통해서 은혜를 받고 믿음의 뿌리를 내리게 되었습니다.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 성호를 송축하라 내 영 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저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 든 병을 고치시며 네 생명을 파멸에서 구속하시 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케 하사 네 청춘으로 독수리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시 103:1~5)라는 말씀처럼 늘 함께 해주시고 신앙적으로 풍요롭고 만족한 생활을 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 을 돌립니다.
스서 그여자/기아 아저All
2-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