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예수님을 믿기 전에는 우상 을 숭배하고 점쟁이의 말을 들으면서 생활했었읍니 다. 여러 번이나 예수님을 믿으라는 전도를 받았지 만 그때마다 거부하였고 심지어는 전도하는 사람을 핍박하기도 하였읍니다.
그러던중 작년 6월경이었읍니다. 길을 가던중 자 전거에 세게 부딪쳐 넘어져 정신을 잃고 병원에 입 원하게 되었읍니다. 머리에 금이 갈 정도로 충격을 받았지만 치료비를 구할 수가 없어서 병원에서 퇴 원하여 집에서 지내게 되었읍니다. 밖에 외출을 할 수도 없어 갑갑한 생활을 하게 되었으며 냄새도 맡 을 수가 없었읍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웃에 사시는 남부순복음 교회의 성도님들이 전도하러 저의 집에 오게 되었읍니다. 그전에는 그렇게 반대하고 핍박했던 저였는데 웬지 예수님을 믿어야만 살 것같은 생각이 들어서 그시 간에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게 되었읍니다. 그동안 반대하던 남편도 이제는 열심히 교회를 다 니라며 협조하였읍니다.
그때부터 조장, 구역장님을 위시해서 여러 분들 이 오셔서 예배를 드려 주시고 간절하게 기도를 해 주셨읍니다. 그러자 도무지 걸을 수 없었던 몸이 조금씩 힘을 얻어 교회의 예배에 참석하게 되었읍 니다.
저는 그동안 하나님을 믿지 않고 우상을 섬기며 죄악가운데 살았던 삶을 철저히 회개하며 이제부턴 하나님만 섬기며 살기로 굳게 작정을 하였읍니다. 당회장 목사님의 말씀에 크게 은혜를 받고 신유의 시간에도 간절히 손을 얹고 하나님의 능력을 기대 하며 기도를 드렸읍니다.
예배에 참석할 수록 저의 마음은 평안을 얻게 되 었으며 믿음도 많이 자라게 되었읍니다. 또한 건강도 점차로 호전되어서 힘은 들었지만 주일예배, 수 요예배, 철야예배, 새벽예배에 빠짐없이 참석할 수 있게 되었읍니다. 힘이 들 때마다 주님을 앙망하면 힘이 솟았읍니다.
저는 병 낫기를 위하여 작정기도를 드리는 한편 당회장 목사님께 안수기도도 받았읍니다. 제가 속 한 조와 구역에서도 많은 기도를 해 주셨읍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기도에 응답해 주셔서 이제는 힘차게 걸을 수 있게 되었읍니다.
40일 작정 오전금식하며 부르짖어 기도드리던 중 성령세례도 체험하게 되어 이제는 굳센 믿음과 확 신을 갖고 신앙생활에 전념하게 되었읍니다.
그 뿐아니라 소원하던 집도 가질 수 있게 되었읍 니다.
저는 전세집에 살고 있었는데 집주인이 느닷없이 집을 사든지 아니면 나가든지 하라고 하였읍니다. 갑자기 당하는 일이라 앞이 캄캄하고 걱정이 되었 읍니다. 그러나 믿음으로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 하 기로 작정하고 다니엘기도를 드리게 되었는데 기도 의 기간이 끝나자 하나님께서 응답하셔서 똑 같은 평수의 좋은 집을 살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읍 니다.
우리의 하나님은 좋으신 하나님이 되셔서 믿고 구하는 것 위에 더 아름답고 좋은 것으로 응답해 주시는 분이심을 깨닫게 되었읍니다.
또한 하나님께선 악을 선으로 이길 수 있는 은혜 도 체험하게 하셨읍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에 다 른 사람이 기한보다 일찍 이사를 오게 되어 집주인
과 마찰이 생기게 되었읍니다.
저희의 잘못도 아닌데 집주인이 욕을 하며 싸울 려고 했읍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을 때 같았으면 씨 워도 몇 번을 싸웠을 텐데 참고 인내하여 덕을 세 울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 주셨읍니다.
많이 마음이 상심해서 예배에 참석했는데 당회장 목사님의 설교말씀 가운데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 에 대한 것이 아니요 영적 세력인 마귀와의 싸움이 므로 기도로 싸워 이겨야 하며 선으로 악을 이겨야 한다"는 말씀이 마음에 부딪쳐 왔읍니다.
그래서 인내하며 악을 선으로 대했을때 이사오는 가정을 전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 주셨읍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삶의 어려운 문제를 잘 이길 수 있게 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 를 드리며 더욱 성령의 열매맺는 삶이 되고자 힘쓰 는 생활이 되었읍니다.
제가 교회를 다니기 시작한 후 딸도 교회를 열심 히 다니며 기도를 하면서 공부를 하더니 하나님의 은혜로 장학금을 탈 수 있게 되었읍니다.
저는 앞으로도 가정의 여러 가지 목표하는 것을 계속하여 기도함으로 많은 응답을 받으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더욱 깊이 체험하며 살아 가고자 합니다. 영원히 멸망받아야 마땅한 저를 택하시고 불러 주 셔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병을 치료하시 며 가정에 많은 복을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얻고 또는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요한복음 10:9~ 10).
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