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1년12월16일-목] 축복하는 생활을 합시다2021-12-11 16:31
작성자
첨부파일2021.12.16(가정예배).pdf (65.5KB)

● 성경 : 민수기 6장
 ● 찬송 : 507장(새찬송 455장)


하나님은 제사장들에게 백성을 축복할 특권을 주셨으며 그들이 축복하면 하나님께서 백성에게 복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백성을 축복했습니다.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로 네게 비취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첫째로, 다른 사람들을 축복합시다. 

예수 믿는 성도들은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 되었습니다(벧전 2:9). 그러므로 구약의 제사장들이 이스라엘 자손들을 축복해 주었듯이 성도들에게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할 특권이 있습니다. 구원의 복음과 함께 하나님의 복을 빌어 주는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둘째로, 복된 언어생활을 하는 성도가 됩시다. 

성도들은 주어진 축복권을 활용하여 자기 가족들은 물론 믿음의 형제들과 이웃을 위하여 힘써 복을 빌어 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주위 모든 사람이 그들에게 합당한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 변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성도들은 매사에 감사와 위로와 격려의 말을 함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 하겠습니다. 

기도 : 이웃에게 복을 빌어주며 감사와 위로와 격려의 말을 하게 해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