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04.19] 교회 행사소식2015-04-19 18:00
작성자

 

1. GNTC 합창단과 챔버오케스트라,
    부활절 찬양연주회

2. "말씀 충만, 은혜 충만"… 전성도 축복성회

 

 

 

GNTC 합창단과 챔버오케스트라,
부활절 찬양연주회

각 성전에서 다채로운 부활절
감사 찬양행사 열려

 

▶…GNTC합창단의 '2015 부활절 찬양연주회'가 지난 4월 3일(금) 밤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성가연합회 주최로 열려 성도들에게 더할 수 없는 찬양의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GNTC합창단(지휘 김희성, 반주 김유정)은 이날 작곡가 드보아와 프랑크가 각각 같은 주제로 곡을 만든 '십자가 위의 칠언' 두 작품을 1,2부로 동시에 연주 찬양하는 보기 드문 공연을 선보였다.

 

80여 명의 GNTC합창단 단원들과 6명의 솔리스트(김혜란 김선아 조승환 이동형 성윤주 하대근 선생), GNTC챔버오케스트라가 하나 되어 때로는 웅장하게, 때로는 섬세하고 감미롭게 아름다운 하모니로 하나님의 지혜이자 능력이며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을 모두 충족케 하는 구속의 은혜와 진리, 인류의 죄를 십자가 위에서 대속하신 구주 예수님의 희생과 죄인들을 위해 독생자까지 내어 주신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을 다양한 곡조와 가사에 담아 찬양하였다.

합창단이 빚어내는 천상의 하모니가 울려 퍼지는 두 시간 가까이 성도들은 성령의 충만한 은혜로 구원의 은총 속에 깊이 빠져들며 주님이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우리의 고백이며 간증이고 자랑인 주님의 십자가'를 힘써 전하며 열심히 주를 사랑하고 섬기는 삶을 살아갈 것을 다짐하였다. 이밖에도 한 주간에 걸쳐 안양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다양한 부활절 감사 찬양행사가 펼쳐졌다.

 

안양성전에서는 4월 10일(금) 밤 안양성가국 주최로 찬양의 밤 행사가 열려 실로암성가대(주일 4부, 지휘 김미영, 피아노 김지혜, 오르간?신디사이저 신은주)가 '2015 부활절 칸타타-십자가' 공연으로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쳤다.

 

1부 부활절 칸타타, 2부 하모니카 연주와 현악 3중주 특별찬양, 3부 은혜?기쁨?감격의 찬양 순서로 찬양이 이어지는 동안 성도들은 마음으로 영으로 함께 찬양을 드리며 예수님 부활의 그 기쁨과 감동을 나누었다.

 

동탄, 판교, 전원, 평택성전 등에서도 성가국 또는 교구 주최로 부활절 칸타타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감사 찬양행사가 열려 온 성도가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신 주님의 영광을 노래하면서 시대적 긴박성을 가지고 구원의 복음을 널리 전파하는 삶을 살 것을 다짐하였다.

 

 

 

일산·인천성전 성도들, 봄맞이 환경미화 작업

 

 

봉사자들은 이날 성도들의 헌신으로 마련한 7개의 대형화분에 샤피니아, 데모루 등 각종 예쁜 꽃들을 심으며 꽃의 아름다운 빛깔과 그윽한 향기처럼 교회에 드나드는 온 성도들의 얼굴이 항상 밝고 빛나게 되며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향기가 널리 퍼져나가게 되기를 기원하였다.


▲ 일산성전


▲ 인천성전

 

 

전성도 축복성회


▲ 광주성전(4월7일)


▲용인성전(4월9일)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