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3.12.22] 교회 행사소식2013-12-22 18:00
작성자

1. '남성봉사연합회, 시설관리위원회 축복 기도회' 드려져
2.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환우들을 위한 예배 인도
3. 남성중창단, 시화성전에서 찬양발표회

 
'남성봉사연합회, 시설관리위원회 축복 기도회' 드려져
조용목 목사님, 회원들의 교회와 성도를 위한 사랑과 헌신 치하
▶…시설관리위원회와 안양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축복 기도회가 지난 8일(주일) 저녁 아가페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기도회에서 올 한 해 성도들에게 순종과 충성의 본을 보이며 친절과 사랑으로 봉사하여 섬김의 모범이 된 회원들을 표창하고 2014년도 신임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신 뒤, 은혜로운 말씀으로 각 성전의 모든 회원들을 격려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직장과 사업장과 가정에서 각각 바쁘게 생활하며 많은 일을 행하느라 심신이 지치고 고단한 중에도 예배와 행사가 있는 날이면 교회에 나와 심기일전 종일토록 헌신하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교회가 이렇게 장족의 발전을 거듭하며 성도들이 즐겁게 교회생활을 하고 편안하게 예배를 드린다. 교회당과 시설물을 잘 관리하기 위해 돌보고 힘써야 할 일이 많지만 여러분들이 내집처럼 그렇게 아끼고 땀 흘려 수고해서 얻는 이득이 수치로 계량할 수 없을 만큼 크다."고 강조하며 회원들의 사랑과 선행을 치하하셨다. 목사님은 이어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어리석고 손해인 것처럼 보일지라도 사람이 행한 모든 일들 가운데 오직 주를 섬겨 희생하고 헌신한 것만이 마지막에 남게 되며, 오늘 여러분의 희생과 헌신이 하늘에 보화로써 차곡차곡 쌓여져 하나님께서 그 날에 비할 데 없이 크고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다."고 말씀하여 회원들의 사명감을 고무시켜 주셨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이어 새 해에도 회원들의 발걸음마다 주께서 동행하시고 주의 기쁨으로 충만케 해주시며, 큰 믿음을 주셔서 많은 표적과 기사가 따르고, 건강하고 경제적으로 유족하여 교회와 성도를 섬겨 헌신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기도해 주셨다. 이날 기도회는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교회의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하고 성령충만을 위한 회원들의 합심기도로 마쳐졌다.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환우들을 위한 예배 인도
순천향병원 원목실과 협력… 매 주일 사랑의 복음 전해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는 지난 8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에서 환우와 가족들을 위한 예배를 인도하였다. 선교회가 병원 원목실과 함께 주관한 이날 예배에 1백여 명의 환우와 그 가족들이 참석하여 말씀으로 위로 받으며 힘을 얻고 우리 성도들과 함께 합심하여 환우들의 치유와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하였다. 원목 인광운 목사님의 사회로 부천성전의 김홍영 장로의 기도, 루디아 성가대의 특송에 이어 구광민 목사님이 마가복음 5장 21절에서 43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고 환우와 가족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로 축복해 주었다. 인광운 목사님은 매 주일마다 병원을 찾아 입원한 환우들의 영혼 구원과 건강 회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선교회 회원들과 우리 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셨다.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에서는 병원 원목실과 협력하여 매 주일마다 6백여 환자와 가족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이밖에 노방, 축호 전도와 함께 관내 여러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봉사하면서 복음 전파에 힘쓰고 있다.

남성중창단, 시화성전에서 찬양발표회
▶…남성중창단은 지난 11월 29일(금) 밤 시화성전에서 찬양발표회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였다. 중창단이 아름다운 화음과 남성 특유의 중후한 음색으로 주님의 성호를 송축하며 '여호와 우리 주여' 등 6곡의 찬송을 부를 때, 찬송 중에 거하시는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크신 위로와 권능을 베풀어 주시며 성령으로 충만케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