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4.03.30] 교회 행사소식2014-03-30 18:00
작성자

1. 조용목 목사님, 국회 조찬기도회에서 설교
2. '새봄맞이 교회당 환경 미화작업' 한창

 
'여성봉사연합회 회장단 모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려
"성경적 삶의 원칙, 국가와 국민을 위한 정치" 강조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3월 18일(화) 오전 7시 30분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회 조찬기도회에서 설교하며 크리스천 정치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의지하며 나라의 안정과 번영 그리고 국민의 평안을 위해 헌신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이날 기도회는 박대동 의원의 사회로 이혜훈 의원의 대표기도, 서정숙 권사의 성경봉독, 본교회 교역자중창단의 특송,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 목사님은 창세기 1장 1절에서 5절 말씀 본문의 '원칙과 확신'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모든 사람은 흔들리거나 변하지 않는 삶의 원칙을 가지고 확신에 찬 태도로 살아가야 하며, 그 원칙은 성경에 계시되어 있다."고 강조하셨다. 그리고 이러한 원칙을 모든 일에 적용하며 살아가는 것이 성공적인 삶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행동하는 사람이 참된 크리스천이라고 역설하시면서 특히 예배와 복음전도는 그러한 원칙에 속하는 것임을 유념하고 행하는 크리스천 국회의원들이 되어달라고 당부하셨다.
 

이어 김정록 의원 등의 주제별 기도와 기타 여러 순서가 있은 후 조 목사님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새누리당 기독인회 회장 김기현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며 크리스천 의원들을 성원해 주는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새봄맞이 교회당 환경 미화작업' 한창
판교?;일산?;동탄성전 등 시설 보수 및 대청소
 

▶…새봄을 맞아 각 성전에서 교회당을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환경 미화작업이 실시되고 있다. 판교성전에서는 한 달 동안 남성봉사연합회의 지원과 협력 속에 성가국 등 교회내 각 봉사기관 부서가 돌아가며 교회학교 예배실과 교사실 한 곳씩을 담당하여 천정 조명시설 등의 찌든 때와 녹을 제거하고 광택 작업을 새로 하였다. 동탄성전에서도 지난 16일에 전 성도가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즐겁게 교회당 내?;외부 대청소를 실시하며 크고 아름다운 교회당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일산성전 남성 성도들도 최근 교회당 곳곳의 겨우내 묵은 때와 먼지를 제거하고 식당 바닥 방수와 청소 작업을 벌였다. 이밖에도 여러 성전에서 많은 성도들이 교회를 통해 내려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면서 교회당을 아름답게 꾸미고 가꾸고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