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06.07] 교회 행사소식2015-06-07 18:00
작성자

1. '율전성전 축복성회'
2. '2015년 교사강습회'

 

 

말씀충만 성령충만 은혜충만
'율전성전 축복성회'

성도의 기쁨과 감사로 충만하여
힘써 섬기고 전도하는 생활 다짐

 

 

▶율전성전 축복성회가 6월 2일(화) 오전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우리 교회를 반석 위에 세워주시고 늘 풍성한 은혜와 진리의 말씀으로 복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며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은혜 속에 드려졌다.

 

성도들은 주시는 말씀에 큰 은혜를 받아 믿음과 소망이 더해지며 위로와 치료와 새 힘을 주시는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고, 말씀대로 준행하면서 복음을 전하고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더욱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

 

이날 성회는 임채완 목사님의 사회로 정광영 장로의 기도, 연합성가대의 찬양,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와 축복기도 순서로 드려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창조주이시고 구원자이신 하나님만을 변함없이 진실하게 믿고 사랑하며 살고, 기도하여 응답 받는 즐거움을 누리며 사는 것이 곧 주를 기쁘시게 하는 생활이라고 역설하시며 그처럼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데 삶의 초점을 맞추고 살아감으로 장차 주님 앞에 서는 날 주님께 영광의 면류관을 받는 복된 성도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이날 20여 명의 새신자가 결신을 하고 예배 후에 당회장 목사님께서 갖가지 문제로 기도받기 원하는 많은 성도들에게 일일이 안수기도를 해주심으로 성회의 은혜와 기쁨이 더하여졌다.

 

성회에 앞서 당회장 목사님 내외분은 남성, 여성 봉사연합회 임원들의 안내로 성도들이 그동안 아름답게 꾸미고 가꾼 교회당 주변 화단과 정자 등을 둘러보시고 헌신하고 땀 흘려 봉사한 성도들을 칭찬하며 격려해 주셨다.

 

율전성전 봉사 성도들은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교회당 주변에 성도와 교회학교 학생들을 위해 예쁘고 튼튼한 정자를 세우고 장미꽃, 달맞이꽃, 과꽃, 백합, 구절초, 꽈리, 도라지, 애니시다 등의 형형색색 화초와 식물 그리고 산호수와 칼란디바 등의 화분과 수세미 나무 등으로 곳곳에 아름다운 화단을 만들어 정성껏 가꾸고 있다.

 

 

 

 

'2015년 교사강습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교회학교의 부흥과 학생들에게

거룩한 변화가 일어나는 여름행사" 기원

 

 
▲ 중고등부

▶2015년 교회학교 교사강습회가 5월 16일(토) 교육자료국 주관으로 '믿음'(행 16:31)이란 주제와 'Come & Change'라는 표어 아래 안양성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교사들은 오전 10시 대성전에 모여 거룩한 교사의 직분을 주시고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께 개회예배로 영광을 돌리며 학생들을 잘 이끌 수 있는 믿음과 지혜와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하고, 이어진 여러 강의와 실습을 통해 교사로서의 자질 향상을 꾀하는 한편 여름 어린이 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오전에 아동 부서의 교사들은 대성전에서 새로운 찬양 율동을 배웠고, 중고등부 교사들은 교육관에서 신학원 백별아 교수의 '청소년 상담- 삶을 변화시키는 가이드'란 제목의 특강을 들었다.

 
▲ 아동부

계속해서 오후에는 여름 성경학교와 수련회에서 실시할 체험활동 프로그램의 주요 포스트별 시연과 직접 체험을 통한 강습이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중고등부 각 부서별로 교사와 교역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이날 강습회를 통해 더욱 신령한 지식과 능력을 갖추게 된 교사들은 주어진 막중한 시대적 사명을 새롭게 인식하고 성령 충만한 봉사와 섬김으로 아름다운 헌신의 열매를 맺어 가며 이를 통해 우리 교회학교가 큰 부흥을 이루고 학생들이 신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한마음으로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