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12.27] 교회 행사소식2015-12-27 18:00
작성자

 

1. 교역자, 장로 송년기도회
2. 각 성전 성탄 축하, 감사 찬양행사 줄 이어
3. 판교성전 로고스성가대 '20주년 감사 찬양발표회’

 

 

“교회와 성도생활의 목표,
그 거룩한 푯대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합시다.”

교역자, 장로 송년기도회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더한 사랑과 헌신의 생활 다짐

 

 

▶교역자와 장로들은 지난 17일(목) 오후 7시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송년 기도회로 모여 그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생각하며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우리 교회와 각자에게 주어진 사명과 비전을 새롭게 하여 새해 더욱 신실하고 충성스럽게 직임을 감당하며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크게 헌신하므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되기를 기원하였다.

 

이석호 목사님의 사회로 김재훈 장로님의 기도, 장로성가단의 은혜로운 찬양, 임종달 목사님의 격려말씀에 이어 당회장 조 목사님은 빌립보서 3장 12절에서 14절 말씀 본문의 설교말씀으로 교역자와 장로들을 위로 격려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올 한해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큰 힘을 주시고 성도들이 성령의 감동하심을 따라 열심히 헌신하므로 교회가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고 사명을 충실히 감당할 수 있었다면서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시고 모든 제직과 성도들의 사랑과 헌신을 치하하셨다.

 

조 목사님은 이어 우리 교회의 3대 목표(세계선교 적극화, 일천교회 설립, 전성도 성령충만)와 성도생활의 3대 목표(전도와 봉사에 힘쓰자, 모이기에 힘쓰자, 성도다운 교양과 품위를 갖추자)에 대해서 구체적인 실천사항을 강조하여 말씀해 주셨다.

 

목사님은 이를 위해 우리가 기도만 할 것이 아니라 주의 일에 대한 거룩한 푯대로 삼아 충실히 수행해 나가야 한다고 역설하시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교역자와 장로들이 먼저 솔선수범하여 전력을 다하고 특히 예배와 전도중심의 생활 그리고 친절과 순종의 언행을 통하여 성도들의 신앙생활에 좋은 본이 되어주도록 당부하셨다.

 

이어서 조 목사님은 교역자와 장로님들이 모두 건강하고 생활이 안정되고 평안하여 주의 일에 힘쓰는 가운데 복음의 향기를 발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과 선하심을 나타내 보이는 증인들이 되도록, 모든 성도들이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여 주의 일에 힘쓰며 주의 기쁨과 평강이 충만하도록 기도로 축복해 주셨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심을 찬양합니다!”

각 성전 성탄 축하, 감사 찬양행사 줄 이어

 

  

▶성탄 축하, 감사 찬양행사가 지난 12월 18일(금)부터 25일(성탄절)까지 각 성전에서 성가국 주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18일 밤 안양성전에서 시온성가대(주일 2부)와 카르디아 관현악단이 성탄절 칸타타로 성탄 찬양행사의 문을 열었고, 계속해서 20일(주일)과 25일(성탄절)에는 수원, 시흥, 인천, 시화, 전원, 평택, 김포성전 등에서 각각 성가대, 교회학교, 각 봉사기관, 교구 찬양팀, 성도 가족들이 출연하여 다채롭고 풍성한 은혜의 찬양행사가 이어졌다.

 

출연자와 자리를 함께 한 성도들은 하나가 되어 우리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 이 땅에 아기 예수로 오신 구세주의 탄생을 축하드리며 기뻐하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참 소망과 참 기쁨의 구원을 얻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다시 오실 예수님을 간절히 대망하였다.

 

 

 

판교성전 로고스성가대
‘20주년 감사 찬양발표회’

 

  

▶올해로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판교성전 금요예배 로고스성가대(지휘 박수남, 피아노 장윤미)가 지난 13일 오후 대성전에서 ‘하늘의 집’이란 주제의 감사 찬양발표회로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