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증
03.2.16
"겨울성경학교를 통한 부흥을 기대하며"
서 외숙 교사
저는 부서에 큰 부흥이 있기를 기대하며 겨울 성경학교에 참여했습니다. 여름 성경학교 때보 다 내용 면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이 곳곳에서 발견되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영상 자료로 예수 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히시는 장면을 보았는데 눈시울이 뜨거워졌습니다. '얼마나 아프셨을까? 하는 생각과 함께 만감이 교차하며 지난날 동안 의 저의 행동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채찍에 맞 으시면서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시던 그 모습에 서 오래 참으시고 용서하시는 주님의 사랑을 느 낄 수 있었고 조그만 일에도 인내하지 못하던 저의 모습을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바른 예배 태도를 교육하기 위해 제작된 드라 마에서 바르게 예배드리는 어린이와 그렇지 못 한 어린이가 등장 인물로 나옴으로 어린이들이 자신의 모습을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하여 어린이들의 신앙이 성장하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겨울성경학교를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신 주님께 감사 드리며 교사로서의 직분에 더욱 충실할 것을 각오하며 겨울성경학교를 마쳤습니다.
주옥희 교사
그 동안 여름 성경학교는 매해 열었지만 겨울에 성경학교를 여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러다 보 니 기대감도 있었지만 긴장이 많이 되었습니다. 먼 저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전도사님과 교사들이 합 심하여 21일 동안 작정 기도를 했습니다. 아이들의 신앙을 성장시켜 주면서 재미있게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방 학 동안 여행가는 아이들도 많고 학원에 다니는 아이들도 많기 때문에 아이들이 많이 나올 수 있 을지 걱정되었습니다.
제가 맡은 반은 1학년인데 교회에서 먼 지역이 라서 출석할 아이들이 많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 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빌 4:6,7),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 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 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렘 33:3)는 말씀에 의지하 여 겨울성경학교가 은혜 가운데 진행되기 위해서, 저희 반 아이들이 많이 참석하기 위해서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드디어 겨울 성경학교가 시작되는 날이었습니 다. '우리 반 아이들이 하나도 나오지 않으면 어떻
게 하나? 은근히 걱정하며 아이들을 기다렸습니 다. 예배드리기 10분 전이 되자 아이들이 하나 둘, 오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온 아이 들도 있고 이웃 구역장님과 함께 온 아이들도 있으며 심지어 다른 아이들을 전도해 오기도 해 서 순식간에 아이들로 가득한 반이 되었습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기도에 응답해 주신 주님께 감 사 드렸습니다. 아이들은 기쁨으로 모든 프로그 램에 참여했고 성령충만 기도회를 통해 은혜 받 고 변화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모든 일을 이루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기도하 며 더욱 열심히 주님의 일을 하겠습니다.
이은빈 (초등학교 2학년) 나는 겨울 성경학교를 기다렸다. 레크레이션 도 재미있었고, 인형극, 게임 같은 것도 재미있 었다. 성령충만 기도회에서 기도하는데 마음이 뜨거워졌고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졌다. 찬송할 때도 기뻐서 큰 소리로 찬양했고 기도하 는 시간도 참 좋았다. 다음 겨울 성경학교가 빨 리 돌아왔으면 좋겠다.
엄하애 (초등학교 3학년) 나는 겨울성경학교 때 비디오도 보고 율동도 했고 간식도 먹고 게임도 하며 잘 보냈다. 첫째 날에는 예배를 드리고 레크레이션을 했다. OX 퀴즈 공 넣기, 줄넘기 등을 했는데 참 재미있었 다. 둘째 날에는 성령충만 기도회 때 눈물이 끊 이지 않고 계속 나왔다. 목사님의 기도도 받고 열심히 기도하고 나니 마음이 기뻤다. 앞으로 예 배 시간에 더 열심히 예배드리고 하나님께 칭찬 받는 어린이가 되어야겠다.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