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3.03.26] 교회 행사소식 2023-03-26 14:17
작성자

우리 교회 해외선교 25년의 발자취 ‘세계선교 전시관’ 개관
조용목 목사님 “선교의 열매는 하나님이 주신 열정과 은혜, 성령의 능력으로 된 것” 강조


  
230326-a-1.jpg

    

▶우리 교회의 해외선교 비전과 역사를 한데 모은 ‘세계선교 전시관’이 안양성전 트루스빌딩 10층에 마련되어, 3월 15일(수) 오후 당회장 목사님을 모시고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개관식은 본부 임원과 나라별 선교회 회장 등 ‘은혜와진리 세계선교연합회’ 임원과 전시관 개설을 위해 헌신한 청년 회원 등 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사도행전 1장 3절에서 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우리 교회가 그동안 해외에 많은 교회를 세우고 선교사님들을 도와 광역한 지역에 복음을 전하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열정과 은혜 그리고 성령님의 권능으로 된 것”이라고 강조하셨다.

 

이어서 조 목사님은 ‘세계선교 적극화’ 목표를 위해 여러모로 헌신해 온 세계선교연합회 회원과 기도와 헌금으로 세계선교에 적극 동참한 성도들의 헌신에 대하여, 장시간 이어진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국내·외에서 온라인 회의를 통해 전시관을 기획하고 또 훌륭하게 꾸며서 개관하기까지 그동안 수고를 아끼지 않은 봉사자들의 헌신에 대하여 격려와 치하의 말씀을 해주셨다. 그리고 전시관을 방문하는 분들이 감동을 받고 선교의 열의가 충만하게 되도록 기도해 주셨다.

 

개관식에 이어서 참석자들은 비치된 다양한 자료들을 살펴보고 영상물을 관람하면서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렸다.



230326-b-1.jpg
 

 

이날 문을 연 ‘세계선교 전시관’은 ▶해외선교지방문 연혁 ▶의료선교 등 국내 외국인선교회의 활동 ▶IMCR(세계선교와 교회부흥)세미나·MIC(선교사초청대회)·청년IMCR대회 ▶청년봉사선교회의 해외선교활동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의 해외 찬양사역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영상실’에서는 2014년 8월 세계하나님의성회(AOG) 본부가 있는 미국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에서 ‘세계하나님의성회 선교대회’와 함께 열린 ‘미국하나님의성회 100주년 기념성회’에서 대표강사로 초청되어 메시지를 전하신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동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는 “영상실에서는 앞으로 해외선교지에서의 활동을 담은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상영하고, 전시관 중앙에 설치된 2대의 모니터를 통해 세계선교 사역의 현재와 미래를 담은 기획 영상물을 상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전시관이 ‘세계선교 적극화’에 더욱 매진하는 모멘텀이 되고 청년과 미래 세대가 세계선교에 대한 큰 비전을 갖게 하는 데 기여하게 되기를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