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06.14] 교회 행사소식2015-06-14 18:00
작성자

1. '교사대학 수료식'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려
2. 영통성전 구역장대학 수료예배 드려져

 

 

'교사대학 수료식'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려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선한 목자와 같은 교사"

 

▶2015년도 교회학교 교사대학(제41기) 수료식이 지난 5월 17일(주일) 저녁 안양성전 신학원 3층 예배실에서 교회학교 신입 교사들과 강의를 맡아 수고한 교역자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이날 수료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신명기 10장 12절과 13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삶으로 가르치는 교사'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영적인 지도력은 진리의 말씀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충만하고,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고 섬기는 신앙생활의 본을 보이는 데서 나온다."면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헌신하는 교사가 될 것을 강조하였다.

 

교사들은 그동안 인내와 성실로 배움에 임하여 교회학교 교사로서의 합당한 품성과 자질을 함양하며 관련 지식을 갖추도록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먼저 자신의 교사가 되고, 소명에 충실하고, 주의 말씀과 사랑과 성령 충만한 권능 있는 교사가 되기 위해" 합심하여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영통성전 구역장대학 수료예배 드려져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착하고 충성된 일꾼' 다짐

 

 

▶영통성전의 올해 구역장대학 수료예배가 지난 6월 2일(화)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드려졌다.

 

그동안 하나님의 택하여 부르시고 세우심에 합당한 구역장이 되고자 열심히 기도하면서 대학과정을 공부해 온 구역장들은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맡은 구역마다 전도의 문이 활짝 열려지고 성도의 수가 배가 되길 기원하면서 주님께서 베푸시는 구원의 은혜를 전하는 즐거움 속에 살아갈 것을 다짐하였다.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고린도전서 9장 24절에서 27절 말씀 본문의 '어떻게 사명을 잘 감당할 것인가?'라는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