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4.07.27] 교회 행사소식2014-07-27 18:00
작성자

1. GNTC 뮤지컬 '소돔과고모라'… 15회 공연 연속 만석 기록
2. 조 목사님, 미국 선교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 격려
2. 광주성전 교회당 새단장, 내·외부 보수 및 도색 작업

 


 


GNTC 뮤지컬 '소돔과고모라'… 15회 공연 연속 만석 기록
"타락한 이 세대를 향한 마지막 심판의 경고"
"복음전파의 시대적 긴박성 일깨워 줘"

 
  


 
▶…본교회 GNTC뮤지컬단의 여섯 번째 창작뮤지컬 '소돔과고모라'가 안양 카이노스성전에서 5월 11일 프리뷰공연을 시작으로 7월 27일까지 모두 15회 매 회 만석을 이루는 성황리에 공연되었다.

김양숙 단장님을 비롯한 90여 단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헌신으로 무대에 올려진 이번 뮤지컬 '소돔과고모라'는 2011년 8월부터 준비에 들어가 2012년 1월 신년축복성회?;;;중고등부 1,2차 겨울수련회?;;;청년부 수련회?;;;교단 총회 등 다섯 차례 공연을 전원성전에서 먼저 올렸으며, 그해 8월에는 미국 뉴욕 프라미스교회(김남수 목사)에서 3회 공연을 올려 현지 교인들에게 "브로드웨이 뮤지컬 못지않은 무대, 뉴욕에 올만한 수준 높은 무대를 보여주었다."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은 뉴욕 공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극을 수정?;;;보완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고, 뮤지컬 공연을 비롯한 기독교 문화 행사를 통해 성도들의 믿음을 북돋우고 불신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새단장한 카이노스성전(구, 안양 대성전)의 완벽한 음향과 무대 시설로 작품성이 한층 높아져 공연을 관람한 성도들에게 크고 놀라운 은혜와 감동을 선물해 주며 복음전파의 시대적 긴박성을 일깨워 주었다.

특히 지난 5월 17일 공연에는 당회장 조 목사님과 미국하나님의성회 부총회장 게리슨 목사님 내외분께서 관람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주셨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배우와 스텝 등 단원들의 수고를 격려해 주시며 실로 감동적이고 수준 높은 공연이라고 칭찬하셨고, 게리슨 목사님은 "극 전체가 전적으로 성경과 부합하고 말세를 향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었다." "성령의 임재하심을 느꼈다."며 관람하신 소감을 말씀하였다.

뮤지컬 '소돔과고모라'는 관람을 못한 성도들의 요청이 이어져 오는 10월에 또다시 연장 공연될 예정이며, 2015년 상반기에는 GNTC뮤지컬단의 새로운 창작뮤지컬 "휴거"가 무대에 올려지게 된다.


 


 


조 목사님, 미국 선교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 격려

 

  

▶…당회장 조 목사님은 7월 27일(주일) 저녁 '2014 하나님의성회 세계대회 및 미국하나님의성회 100주년 기념성회'에 참석하여 찬양하게 될 세계선교연합회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 단원들을 격려해 주시고 사명감을 북돋워 주셨다.

미국 스프링필드 세계 하나님의성회 및 미국하나님의성회 총회본부에서 8월 8일부터 열리는 이번 대회에 당회장 조 목사님께서 아시아대륙을 대표하는 중앙실행위원으로서 참석하시고 100주년 기념성회에서 강사로 말씀을 선포하게 된다. 또한 30여 우리 성가단원들도 찬양으로 세계 하나님의성회 지도자와 현지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며 우리 교회의 이름을 빛내게 된다.
 


광주성전 교회당 새단장, 내·외부 보수 및 도색 작업

 

  

▶…시설관리위원회에서는 6월 말부터 7월 말까지 한 달 동안 광주성전에서 교회당 건물의 내·외부 보수와 도색작업을 벌이며 헌신 봉사하였다.

광주성전 남성봉사연합회의 협력 속에 대대적인 보수, 미화작업으로 교회당 건물이 튼튼하고 깨끗하게 새단장 되었고, 성도들 또한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과 전도를 위한 사명감으로 재무장하고 광주성전의 지속적인 부흥을 기원하였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