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11.29] 교회 행사소식2015-11-29 18:00
작성자

1. 나사렛 성가대 출연 '추수감사절 찬양의 밤' 성황리에 열려
2. 영등포, 동탄, 부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우리를 구원하시고 사랑하시며영원한 천국까지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나사렛 성가대 출연 '추수감사절 찬양의 밤'
성황리에 열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날마다 필요한 것들을 채워 주시며 때를 따라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한 해의 삶속에서 이루어진 결실들을 올려드리며 감사 찬송하는 추수 감사 찬양행사가 지난 13일(금) 밤 안양성전에서 나사렛 성가대가 출연하여 성대하게 열렸다.

 

안양성전 수요 2부예배(오후 2시 예배) 성가대인 나사렛 성가대(지휘 송혜원 선생, 반주 이소영 선생)는 이날 찬양의 밤에서 박영숙(오르간), 신은주(건반), 김주희(해금) 선생의 협연 속에 모두 12곡의 다양한 찬양곡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성도들을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으로 이끌었다.

 

사회를 맡은 유소라 자매의 성가대 소개와 성가대장 강희숙 집사의 인사말에 이어 진행된 찬양 발표회에서 성가대는 여성성가대 특유의 아름답고 섬세한 음색의 하모니로 1부에서는 창조주이시며 구원자이신 하나님의 무한하신 권능과 지극하신 사랑을, 2부에서는 하늘의 신령한 것과 땅의 기름진 것으로 복 주시며 우리를 천성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를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또한 합창 중간에 바이올리니스트 김한나 선생이 감미로운 바이올린 독주로, 송혜원 지휘자가 독창으로 찬양의 은혜와 감동을 더해 주었다.

 

한편 추수감사주일인 15일에는 과천성전, 부곡성전 등에서 교구, 성가국, 교회학교 등의 주관으로 역시 다채로운 추수 감사 찬양행사가 열렸다.

 

출연자와 자리를 함께한 성도들은 하나 되어 우리를 구원하시고 사랑하여 주시며 영원한 천국까지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귀한 것인지 잠잠히 되새겨보며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주님 앞에 감사 찬양을 드렸다.

 

 

 

영등포, 동탄, 부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나기" 축복

 

  

▶영등포성전 이웃돕기선교회는 지난 11월 17일(화), 권사회와 여성봉사연합회의 협력으로 생활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나누어 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전날 배추를 손질하여 절이고 각종 재료를 준비한 후 이날 이른 아침에 서둘러 교회에 나온 선교회 회원 등 봉사자들은 종일 웃음꽃을 피우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정성껏 김치를 담그며 헌신 봉사하였다.

 

영등포성전 이웃돕기선교회는 이날 담근 김장 김치를 18가정에 전달하고 주님의 은혜와 사랑 속에 따뜻하게 겨울을 나게 되도록 축복하였다.

 

동탄성전 이웃돕기선교회도 30여 상자 분량의 김장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위로 격려하였다.

 

동탄성전에서는 11월 22일과 23일 이틀간 여성봉사연합회 회원을 비롯하여 선교회 회원과 교구의 여성 성도 등 40여 명이 나와 겨울에 봉사자들이 먹을 김치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 줄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부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도 24일(화) 선교회 회원과 여성 성도들이 헌신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위로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