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10.04] 교회 행사소식2015-10-04 18:00
작성자

1. 외국인 근로자,다문화 가족을 위한 의료 봉사
2. 이웃돕기선교회 주최 ‘사랑 나눔 바자회’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을
위한 의료 봉사

외국인선교회와 수원아주대병원
봉사동아리 협력

 

 

▶ 지난 9월 13일(주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에서 우리 교회의 외국인 성도와 수원, 용인, 화성, 평택 등 경기남부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들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활동이 실시되었다.

외국인선교회가 주관하고 아주대학교 의료원 봉사동아리 소속 의료진들이 헌신한 이날 의료 봉사에 많은 외국인 성도와 다문화 가족들이 찾아와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엑스레이 촬영장비 등을 갖춘 이동 진료 차량에서 안과, 내과, 재활의학과, 이비인후과, 치과 등의 진료·치료와 건강검진을 받았다.

특히 이날 한국에서 연수 중인 베트남의 영상의학과, 성형외과, 호흡기내과 등의 의사와 간호사들도 의료봉사에 참여하여 헌신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건강보험 등의 혜택이 미흡해 몸이 아파도 쉽게 병원을 찾을 수 없는 외국인 근로자 등을 위해 아주대병원 의료 봉사팀과 협력하여 매 월 한 차례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외국인선교회에서는 함께 헌신할 의료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 031-237-0691)

 

 

 

 

이웃돕기선교회 주최 ‘사랑 나눔 바자회’
많은 성도들 참여로 풍성한 사랑의 열매 결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가 지난 9월 13일부터 27일까지 주일과 수요일에 수원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이웃돕기선교회 주관으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 각종 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식품 등이 교회의 지원과 선교회 회원들의 헌신으로 제공되었고, 많은 성도들이 어려운 이웃들이 생활의 곤란을 이겨내고 주 안에서 믿음과 소망의 복된 삶을 살게 되기를 기원하여 적극 동참하므로 풍성한 결실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