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4.12.28] 교회 행사소식2014-12-28 18:00
작성자

1. '시설관리위원회, 남성봉사연합회 회원 축복기도회'
2. 강남성전, 율전성전 평신도성경학교 수료 감사예배

 

 

 

"시설관리위원회, 남성봉사연합회 회원
축복기도회"

조용목 목사님, 교회와 성도를 위한
봉사자들의 헌신과 사랑 치하

 

▶…시설관리위원회와 안양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 축복기도회가 지난 14일(주일) 저녁 아가페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올 한 해 동안 남다른 봉사와 헌신으로 섬김의 모범이 된 회원들을 표창하고 새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신 뒤, 은혜로운 말씀으로 회원들을 격려하며 사명감을 북돋워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각 성전에서 은혜로운 예배와 행사를 위해 한결같이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수고하는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과, 우리교회의 많은 시설물들을 유지 보수하고 관리하는 일에 헌신하는 시설관리위원회 회원들의 땀 흘려 봉사하는 모습을 보면 가슴 뭉클한 감동을 받게 된다."고 말씀하며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치하하셨다.

 

이어서 그처럼 교회와 성도를 위해 중대한 역할과 책임을 맡아 착하고 충성된 모습으로 헌신 봉사하게 되는 그 자체가 하나님이 주시는 큰 복임을 강조하시고, "열심히 주를 섬기다 보면 때로 세상 사람들의 눈에 어리석고 손해인 것처럼 보이는 손실과 고난도 따르지만 그러나 사람이 행한 모든 일들 가운데 오직 주를 섬겨 희생하고 헌신한 것만이 마지막에 남게 되며, 결국엔 그로 말미암아 주님 강림하실 때 큰 기쁨을 얻고 주님의 즐거움에 참예하게 된다."고 역설하셨다.

 

계속해서 목사님은 새해에 하나님께서 회원들에게 큰 비전을 주시고 마음에 거룩한 소원을 주셔서 이를 이루게 하시는 은총을 체험하고 영육 간에 강건하도록 회원들을 축복해 주셨다.

 

이날 기도회는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교회의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하고 성령충만을 위한 회원들의 합심기도로 마쳐졌다.

 

이 밖에도 각 성전 각 봉사기관별로 송년 감사기도회가 드려져 봉사자들은 모여 사랑과 선행을 서로 격려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새해에 대한 부푼 기대와 소망 중에 더한 사랑과 헌신을 다짐하였다.

 

 

 

"말씀의 지혜와 권능으로 충만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강남성전, 율전성전 평신도성경학교
수료 감사예배

 

▶…강남성전과 율전성전의 올해 평신도성경학교 수료식이 지난 16일(화)과 18일(목)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말씀의 지혜와 권능을 받아 하나님의 온전한 자녀로 살아가며 성령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기 위해 그동안 성실히 배움에 임하였던 성도들은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준행하며 주께서 베푸시는 구원의 은혜를 전하는 즐거움 속에 살아갈 것을 다짐하였다.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절에서 22절 말씀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수료생들을 격려하고 축복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