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09.20] 교회 행사소식2015-09-20 18:00
작성자

1. 장로 임직청원자 시험(시취) 치러져
2. 권사 기도회
3. 김장과 내년 성찬용 포도주 준비 한창

 

 

장로 임직청원자 시험(시취) 치러져
장로, 집사 안수예배… 10월 9일, 안양성전

 

 

▶ 장로 임직청원자 시험(시취)이 지난 9월 8일(화) 오후 7시 안양성전에서 있었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장로는 특히 성도들을 긍휼히 여기고 사랑하며, 교회의 예배와 전도와 봉사의 모든 일에 솔선수범해야 함'을 강조하시고, 남은 전형 일정에 관해 말씀해 주시며 시험에 임하는 임직청원자들을 격려해 주셨다.

이어서 150여 명의 임직청원자들은 시종 진지한 자세로 교회와 성도를 잘 섬기고 교회 안팎의 모든 생활에서 사람들에게 신앙의 사표가 되어야 할 우리 교회 장로로서의 필요한 소양과 성경 지식 등을 평가하는 시험에 임하였다.

올해 장로, 집사 안수 임직예배는 오는 10월 9일(금) 오전 안양성전에서 거행된다.

 

 

 

 

"주님의 일을 위하여 더 헌신하며
더 사랑하게 하옵소서"

권사 기도회… 직분 감당과
교회의 목표를 위해 합심 기도

 

  

▶안양성전 권사회의 2015년 하반기 특별기도회가 9월 14일(월)과 15일(화) 이틀 동안 아가페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성전을 가득 메운 권사님들은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당회장 목사님의 설교말씀의 은혜를 받아 사명을 새롭게 하고 일심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찬송하며 주 안에서 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

권사님들은 강창임 회장 등 임원 권사님들의 인도로 나라의 안정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과 강건하심을 위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각자 권사의 직분을 잘 감당하고 교회의 부흥과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더 열심히 헌신 봉사하기 위해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을 구하며 합심 기도하였다.

 

 

 

 

'어느새 성큼 다가온 가을…'
김장과 내년 성찬용 포도주 준비 한창

 

  

▶지독했던 폭염이 물러가고 추수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안양, 수원, 안산성전 등에서 내년에 쓸 성찬용 포도주 담그기와 김장 준비에 한창이다.

권사회에서는 많은 권사님들이 나와 즐거운 마음으로 포도를 깨끗이 씻어 포도주 원액이 잘 숙성되도록 설탕과 함께 저장고내 땅 속 항아리에 넣는 작업을 하였다.

여성봉사연합회도 교구 여성 집사님들의 봉사 지원을 받아 겨울 김장김치를 담그는데 사용할 고추를 손질하였다. 많은 여성 성도님들이 나와 믿음과 사랑과 소망의 이야기꽃을 피우며 종일 즐겁게 헌신 봉사하면서 온 성도가 영적으로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되기를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