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02.15] 교회 행사소식2015-02-15 18:00
작성자

1. 성가연합회 2015년 총회
2. '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신년 축복 연합성회'

 

 

 

'믿음과 사랑과 헌신의 본이 되고
주의 이름을 찬양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성가연합회 2015년 총회
조 목사님 '신앙과 교회생활의 본이 되라' 당부

 

▶…성가연합회 2015년 총회, 성가대원 축복예배가 지난 2월 3일(화) 저녁 7시 30분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성가연합회 산하 각 성가국 임원과 지휘자, 반주자를 비롯한 성가대원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성가연합회 부회장 김영일 장로의 사회로 회장 김태화 장로의 기도, 소프라노 전국영 자매의 특송,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예배가 드려졌다.

 

조 목사님은 지난 한 해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며 직분에 충성을 다한 성가대원들을 치하하시고 특히 이날 뜨거운 열심으로 모임에 참석한 것을 칭찬해 주셨다. 이어서 은혜로운 말씀과 함께 올 한 해 더한 즐거움과 은혜로 봉사하도록 기도로 축복해 주셨다.

 

고린도전서 4장 16절과 11장 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조 목사님은 성경에 기록된 사건들을 통해 우리가 사도 바울에게서 특히 본받을 점 세 가지를 강조하여 말씀해 주셨다.

 

목사님은 '구원의 진리를 변질시키거나 왜곡되게 전하는 자에게는 어떠한 관용이나 타협 없이 강력하고 단호한 자세로 대응해야 한다. 거룩한 사명과 직분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는 신명을 다하는 자세로 전심전력해야 한다. 바로잡아야 하는 일과, 이해하고 관용을 베풀어야 하는 일을 성경적으로 잘 분별하여 행해야 한다.'고 역설하셨다.

 

계속해서 목사님은 이를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며 성가대원들에게 주어진 귀중한 사명을 강조하시고, 신앙과 교회생활에서 모든 성도들에게 본이 될 것을 당부하시며 아름답고 발전하는 성가대가 되고 더 즐거운 마음으로 헌신하는 성가대원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셨다.

 

이어서 참석자들은 받은 말씀대로 행하고 성령으로 충만키 위해, 교회의 목표와 각 성가대의 목표를 위해 합심하여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신년 축복 연합성회'
본교회에서 드려져

안양시 기독교연합회 주최
안양시 복음화와 교회부흥을 위해 기도

 

▶…안양시 기독교연합회 주최 '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신년 축복 연합성회'가 2월 8일(주일) 저녁 7시 우리 교회 안양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연합회 상임회장 김찬곤 목사님의 사회로, 운영회장 권성대 목사님의 기도, 서기 김윤 목사님의 성경봉독, 우리 교회 할렐루야 성가대의 찬양, 연합회 전 대표회장 장래인 목사님의 설교, 특별기도 순서로 이날 성회가 진행되었다.

 

장래인 목사님은 마태복음 16장 13절에서 20절 말씀 본문의 '성도의 3대 권세'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성도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 가난과 질병과 죽음의 마귀의 권세를 이기는 권세, 천국을 기업으로 받는 권세'가 주어짐을 강조하고,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이 같은 권세를 갖고 누리도록 힘써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할 것을 역설하셨다.

 

이어서 부회장 한관희 목사님의 헌금기도와 목양교회 남성갈렙중창단의 특송이 있은 후, 국가안보와 민족복음화 및 안양시 성시화를 위한 합심기도에 이어 총무 윤광국 목사님, 서기 최만수 목사님, 총무 김신호 목사님이 각각 주제별 특별기도를 하셨다.

 

계속해서 연합회 대표회장 김윤석 목사님과 이필운 안양시장의 인사말씀 및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님의 광고에 이어 자문위원 전승환 목사님의 축도로 성회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