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5.03.15] 교회 행사소식2015-03-15 18:00
작성자

1. '전성도 축복성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져
2. 평신도성경대학원 2015학년도 1학기 개강예배 드려

 

 

 

'전성도 축복성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져

말씀의 은혜와 권능을 받고
복음전파와 교회부흥을 위한 헌신 다짐

 

▶…새봄을 맞아 전성도 축복성회가 여러 성전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지고 있다.

 

지난 3일(화)에는 동탄성전에서, 5일(목)에는 대구와 장유성전에서 각각 성회가 드려져 참석한 많은 성도들이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받고 기도하고 찬송하며 헌신하는 가운데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여져 말씀을 준행하면서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힘써 하나님께 영광 돌릴 것을 다짐하였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주 예수 그리스도를 변함없이 사랑하는 자에게 임하는 하나님의 은혜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생활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구속의 은혜와 진리로 충만하여 각종 이단 사설에 미혹되지 않고 삶에 어떠한 시련과 핍박이 와도 굳건한 믿음으로 하나님만을 믿고 의지하여 승리하는 성도가 될 것을 역설하셨다.

 

목사님은 이어서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지혜와 권능을 부어주시고 건강을 주시며 생활이 안정되고 발전하도록 도우셔서 우리 교회의 받은 사명과 목표를 이루는 일에 깊이 참여하고 헌신하도록 축복해 주셨다.

 

한편 동탄성전 축복성회에서 120여 명의 새신자가 등록하는 등 성회가 열리는 성전마다 성도들의 전도로 많은 불신자들이 나와 예수님을 영접하여 더욱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한 성회가 되고 있다.

 

 

 

평신도성경대학원
2015학년도 1학기 개강예배 드려

교육과정마다 배움의 열기 '후끈'
영통성전 구역장대학 1백여 성도 수강

 

▶…평신도성경대학원 2015학년도 1학기 개강예배가 지난 3월 4일(수) 오후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더한 말씀의 은혜를 사모하여 대학원에 입학한 제2기 신입생들을 비롯 재학생과 교수들이 참석하여 드려졌다.

 

신학원 학감 김피터 목사님의 사회로 심연숙 교수의 기도에 이어 당회장 조 목사님이 디모데후서 3장 16절과 17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학생들을 격려해 주셨다.

 

조 목사님은 "성경을 배우면 배울수록 겸손해지고 고결하고 향기롭고 아름다운 인품으로 변화되며, 선한 일에 열심을 내는 열매가 나타나고 표적이 따라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성경을 배우는 즐거움이 충만하고 모든 면에서 성도들에게 신앙생활의 모범을 보이는 학생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본교회 평신도성경대학원 과정은 평신도 성경학교와 성경대학 과정을 이수한 성도들을 대상으로 2년 4학기 동안 매주 수요일과 주일에 구약신학, 신약신학, 조직신학, 예배학, 선교학, 목회학, 목회상담학, 전도학, 기독교교육, 신학영어 등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평신도 성경학교와 성경대학, 구역장대학도 각 성전별로 차례로 개강하면서 지난 3일(화) 문을 연 영통성전의 구역장대학에 103명의 성도가 출석하는 등 많은 성도들이 신령한 지식을 갖추기 위해, 말씀의 권능이 따르는 주의 일꾼이 되기 위해 열심히 배움에 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