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4.08.31] 교회 행사소식2014-08-31 18:00
작성자

▶… '제3회 여름 금식기도성회'가 지난 8월 15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드려져 하나님을 앙망하며 각 성전에 모인 우리 성도들의 심령에 하나님의 평강과 주의 기쁨과 하늘의 소망이 충만하고 영육 간에 치료하시고 새롭게 하시는 구원의 은혜가 강물처럼 흘러넘쳤다.

 

말세지말의 격동하는 세상에서 요동치 않는 견고한 믿음으로 날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는 성도다운 삶을 살기 위해, 생활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 받고 신령한 은사를 받아 주님의 몸 된 교회와 복음전도를 위해 더 깊이 헌신하기 위해 거룩한 열심을 품고 모여서 함께 기도하고 찬미하며 말씀을 듣고 헌신한 성도들은 말씀의 권능을 받고 신유의 역사를 체험하며 성령으로 충만케 되었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이날 성회의 세 차례 예배에서 각각 "하나님 본위로 살아갑시다."(창 1:1), "그리스도로 말미암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삽시다."(골 1:13∼17), "성령충만한 생활을 합시다."(엡 5:18)라는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성도들의 믿음을 북돋워 주셨다.

 

말씀의 은혜로 믿음이 크게 고무되고 기도의 담력을 얻은 성도들은 이어서 조 목사님의 인도로 소리 높여 찬송하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북한동포들을 위해, 우리교회의 목표와 사명감당을 위해, 문제해결과 성령충만을 위해 부르짖어 기도하였고, 조 목사님은 우리 성도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로 축복해 주셨다.

 

 

 

본교단 신임총회장 김용덕 목사님 취임 감사, 제직 임명예배 드려
조용목 목사님 설교… 취임과 임직 축하하시며 기도와 협력 당부

▶… 본교단 제63차 총회 총회장 김용덕 목사님 취임 및 영동제일교회 임직 감사예배가 지난 8월 19일(화) 김 목사님이 시무하는 영동제일교회에서 드려져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새로운 각오로 하나 되어 교단과 지방회의 발전과 지역복음화를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말 예배는 교단과 강원지방회의 임원 및 많은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무 엄하석 목사님의 사회로 부총회장 정부용 목사님의 대표기도, 재무 주덕영 목사님의 성경봉독, 영동제일교회 성가대의 찬양,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디모데전서 1장 12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거룩한 성직의 의의와 이를 감당하는 바른 자세에 관해 말씀해 주셨다. 조 목사님은 성경적이고 하나님의 세우신 뜻에 합당한 뚜렷한 직분관을 가지고 범사에 감사하면서 의무감과 사명감 이상의 행복감을 가지고 헌신하는 교회 지도자와 제직이 되어야 함을 역설하시고 김 목사님의 취임을 축하하며 임직자들을 축복해 주셨다.

 

계속해서 축하순서가 이어져 최명희 강릉시장과 강릉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정재흥 목사님, 본교단 전직총회장 유봉수 목사님·배진기 목사님·이용주 목사님·김인찬 목사님 등이 임직자와 성도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하고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협력해 줄 것을 성도들에게 당부하셨다.

 

이어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속에 권사 취임, 집사 안수식이 거행된 후 직전 총회장 표순호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