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데이터 복원

제목[2009.03.01] 수련회에서 드린 기도에 응답해주셨습니다2009-03-01 00:00
작성자


09.3.1
간증
66
수련회에서 드린 기도에
응답해주셨습니다
99 이요셉
서 는 지난 겨울수련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 저
혜를 많이 경험했습니다. 처음에는 수련회 일정이 학교 보충수업 일과 겹쳤고 수련회에 대한 큰 기대가 없었 기 때문에 가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생활 에 대해서도 기도해야 하겠고 아버지 직장의 인사이동 문 제에 대해서도 기도해야 했기에 수련회에 가기로 했습니 다. 수련회에 접수하고 보니 성가대에서 같이 봉사하는 친 한 친구도 있었고 아는 형도 같이 가게 되어서 마음이 놓였 습니다. 수련회에 가기 바로 전 주일 날 "하나님, 내일부터 수련회에 갑니다. 은혜를 많이 받게 해주시고 기도에 꼭 응 답해주세요."라고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수련회 식사 준비를 위해서 아침 일찍 전 원성전으로 떠나셨고 저는 교회에 모여서 친구들과 함께 출발했습니다. 설렘과 함께 걱정도 다가왔지만 전원성전을 향해 가는 차안에서 하나님, 개회예배 때 은혜 받고, 기도 응답도 받고, 좋은 조원과 좋은 선생님을 만나 2박 3일 동 안 잘 지낼 수 있게 해 주세요."라고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개회예배 후 저희 조원들이 모였는데 기도한 대로 조원들 의 분위기가 아주 좋았고 잘 지낼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
다. 오리엔테이션 후 점심을 먹는데 선생님과 같이 먹게 되 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전 트립 시간에 같은 조 선배와 함께 앞에 나가서 찬양을 했는데 좋은 점수를 받아서 저희 조원들의 사기를 북돋울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기다리던 성령 충만 기도시간에 먼저 회개기도를 했는데 하나님 앞에 어찌나 부끄럽고 죄송하던지 눈물이 앞을 가 렸습니다. 아버지를 위해 기도할 때에는 눈물이 감당치 못 할 정도로 쏟아졌습니다. 부산에서 어려운 여건 가운데 혼 자서 자취를 하시며 직장 생활을 하셨는데 주말마다 수원 으로 오셔서 남성구역장으로 남성구역과 문서선교회에서 봉사하시는 아버지를 생각하니 안타까우면서도 자랑스러 웠습니다. 지금까지 기도할 때마다 기적을 베풀어 주신 하 나님께 이번에 인사이동이 있을 때 수원으로 오시게 해달 라고 기도했습니다.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 게 열릴 것이니 "(마 7:7)라는 말씀을 생각하며 기도했습니 다. 어머니를 위해서도 기도했고 누나를 위해서는 하나님 께서 주신 비전을 꼭 이루어서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고 하 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리 고 저를 위해서는 고등학교 생활 잘하고 하나님께 크게 쓰 임 받는 주의 종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둘째 날 비전 트립 시간은 조원끼리 하나가 되어 비전을 찾으면서 코스를 진행해 나가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팀은 마음을 모아서 비전을 함께 찾아 나감으로 은혜를 받았습 니다. 이런 게임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서 가져야할 비전 을 찾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몸은 힘들었지 만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로 피로도 잊었습니다. 그날 성령 충만 시간에는 조금은 부담스러웠지만 조 형들과 같이 맨 앞자리에 가서 합심하여 기도했습니다. "두세 사람이 내
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마 18:20)고 하신 말씀과 마가의 다락방에서 모여 기도한 하나님의 자 녀들이 모두 성령 충만을 받은 것처럼 저희도 성령 충만을 받기 위하여 손에 손을 잡고 기도했습니다.
수련회를 출발할 때에는 걱정과 두려움을 안고 갔으나 하나님이 저에게 주신 은혜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컸습니 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 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 들리라”(사 41:10)는 말씀을 붙들고 마음을 다하여 기도했 습니다. 성령 충만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 니다. 마지막 날 조별 발표시간에 저희 조는 롤링페이퍼를 썼습니다.
조원끼리 마지막까지 격려해주고 신앙생활 열심히 하자 고 한 마디씩 쓰고 마무리까지 잘하고 헤어졌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과 기적, 기도로 준비함으 로 그 기도가 이루어지는 과정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습니 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저희 조원 모두와 선생님 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기도에 응답해주셔서 아버지의 직장 이 집에서 출퇴근할 수 있는 곳으로 바뀌었고 아버지는 주 일에 더욱 열심히 교회에서 봉사하고 계십니다. 어머니는 누나와 함께 성가대에서 봉사하시고 누나도 하나님이 주 신 꿈을 이루기 위해 기도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하나님이 주신 꿈을 향하여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까지는 성경 인물 요셉과는 많이 다른 생활을 했지만 이제부터는 요셉과 같이 어떤 상황에서든 지 하나님께 찬양과 기도로 영광 돌리며 하나님께서 크게 쓰시는 일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