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10.5
간증-
"새로운 마음을 갖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김보라(중학교 1학년) 는 여름 수련회 일정을 알게 된 이후 수련 회를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수련회가 잘 진 행되기 위해, 저와 친구들 모두 은혜 받고 변화 받기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드디어 수련회가 시 작되었습니다. 수련회 일정 가운데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들은 '침례식'과 '성령 충 만 기도회' 그리고 '천로역정'과 '인물 퍼레이드' 이었습니다.
침례식은 떨리는 마음으로 참여했지만 침례를 받고 나니 저 자신이 변화된 것 같고 뿌듯했습니 다. 성령 충만 기도회 때 회개 기도를 많이 했습 니다. 그 동안 잘못한 일들이 생각났고 눈물이 많이 나왔습니다. 기도하고 나니 마음이 홀가분 해졌고 왠지 힘이 솟고 기쁨이 다가왔습니다.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 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요일 1:9) 하신 말씀처
럼 하나님께서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고 은혜 를 많이 베풀어 주셨습니다.
'천로역정'은 여러 과정을 돌면서 예수님의 고난 을 느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 가운데 그 동안 자신이 지은 죄를 종이에 쓰고 십자가에 붙인 다음 십자가를 지고 언덕을 오르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들을 종이에 쓰다 보니 상대방의 마 음에 상처를 주는 말이나 행동을 많이 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십자가를 지고 언덕을 올 라갔다가 내려오면서 예수님이 받으셨던 고난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것이었는지에 대하여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십자가를 지고 내려오면서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 께서 저희를 대신해서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셨는 데 그때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 언덕을 올라가실 때 얼마나 힘드셨는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련 회 기간 동안 받은 주님의 은혜를 영원히 잊지 않 게 해주세요'
찬양 예배 시간에 찬양을 드리고 율동을 하면서 새로운 자세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 찬양 율동을 한 적도 있었 는데 이제는 찬양 율동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한 것이라는 사실을 확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서 여러 가지를 깨닫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열심히 기도 하고 예배에 참석하며 성경도 많이 읽고 성경 말씀 을 실천하는 생활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혜진(중학교 1학년) 저는 교회에 다니기는 하면서도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지 못하고 주님의 은혜가 무엇인지 성령 충 만함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수련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이 무엇인지 경 험하게 되었습니다.
성령 충만 기도회 시간에 그 동안 세상 속에 속해 살면서 세상 사람들과 다를 바 없는 생활을 해 온 것이 잘못되었음을 알게 되었고 죄 지은 것들을 마음 깊이 회개하며 기도했습니다. 저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놀랍고도 큰지 알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열심히 하나님을 섬기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생활을 해야겠다 고 다짐했습니다.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하여 변화를 받자"는 주 제처럼 이번 수련회를 통해 저는 마음을 새롭게 하게 되었고 변화를 받았습니다. 그 동안에는 겉 모습만 기독교인이었는데 앞으로는 진정한 기독 교인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하 나님께 대한 예절을 몰라서 헌금할 때에 주머니 속에 있던 꼬깃꼬깃한 돈을 한 손으로 드렸는데 이제는 헌금을 미리 준비해서 성경책에 넣어 두 었다가 두 손으로 정성스럽게 드리게 되었습니 다. 성찬 예배 때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실 때에 도 하나님께 감사하며 진지한 마음을 갖게 되었 습니다. 또한 성전에 쓰레기가 버려져 있을 때에 이전 같으면 그냥 지나칠텐데 이제는 하나님의 성전이 더럽혀 졌으니 내가 주워야겠다는 생각 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많은 것을 알게 해주시고 새로운 마음을 갖고 변화된 생활을 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