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데이터 복원

제목[2003.03.23] 겨울 수련회를 잘 마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2003-03-23 00:00
작성자


간증
03.3.23
"겨울 수련회를 잘 마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효정 (초등학교 5학년) 이번 수련회는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성령 충 만 기도회는 정말 뜻깊었습니다. 감동을 많이 받 았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보혈을 홀리심으로 제 죄를 씻어 주심을 확실히 알았습니다. 테마 방을 돌아다니며 성경 공부를 하는 시간이 있었 는데 재미있었고 새로운 것을 많이 알게 되었습 니다. 저는 성경 퀴즈 방에서 퀴즈를 맞춰서 사 탕을 받았는데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련 회의 주제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람이 되자" 이었는데 성경에 나오는 인물들처럼 저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고 다짐했습니다.
김성혜 (초등학교 5학년) 저는 수련회를 가기 전부터 수련회를 손꼽아 기 다리며 이번 수련회 때 성령 충만을 받게 해달라 고 기도했습니다. 드디어 수련회가 시작되었습니 다. 다 좋았지만 특히 성령 충만 기도회는 정말 인 상 깊었습니다. 성령 충만 기도회 시간에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회개하는 마음으로 기도를 했고 성 령 충만 받기를 기대하며 열심히 기도했습니다. 한 참 기도를 하는데 몸이 조금 떨리는 듯하더니 우 리말이 아닌 말이 입에서 튀어나왔습니다. 너무 기 뻐서 계속해서 기도했습니다. 방언으로 기도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기도하며 신앙 생활 잘하겠습니다.
박지은 (초등학교 5학년) 저는 이번 수련회에서 무척이나 감동을 받았고 변화를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꾸준히 교회에 나왔 고 성가대에서 봉사를 하면서도 예배 시간에 떠들 기도 하고 기도할 때에도 눈뜨고 장난칠 때가 많 았습니다. 그러나 수련회를 통해 그것이 잘못이라 는 것을 확실히 깨달았고 고칠 수 있게 되었습니 다. 이제는 예배 시간에 좀 더 진지하게 예배를 드 리려고 하고 기도 시간에는 장난을 치지 않게 되 었습니다. 수련회를 통해 저의 잘못된 점을 고칠 수 있게 해주시고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주신 하 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김예희 (초등학교 6학년) 저는 이번 수련회에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지 만 어머니가 가라고 하시고 교회 친구들이 함께 가자고 해서 억지로 갔습니다. 그러나 막상 수련회 가 시작되니 마음이 즐거워졌습니다. 전원 성전으
로 가는 버스 안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갔고 점심도 맛있게 먹으면서 서서히 수련회가 좋아 쳤습니다. 성령 충만 기도회 시간은 정말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둘째 날에는 테마방 프로그램 이 재미있었는데 그 중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고난의 길' 코너였습니다. 우리를 위해 고난 당 하신 예수님의 심정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었 습니다. 셋째 날에는 체육대회가 있었는데 친구 들과 마음껏 뛰놀며 친해져서 즐거웠습니다. 재 미있고 유익한 수련회를 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김연화(교사) 수련회를 앞두고 추위가 기승을 부려서 날씨 를 위해서도 기도하며 수련회를 준비했습니다. 감사하게도 따뜻한 날씨를 허락해 주셔서 좋은 날씨와 환경 가운데 수련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사람이 되자"라는 주 제로 다시금 저희의 믿음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성령 충만 기도 회 시간에 아이들이 열심히 기도하며 변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신앙적인 문제들을 주 제별로 다룬 '테마 방'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 이 활동하며 즐겁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조 별 장기 자랑 시간에 조에 속해 있는 친구들끼 리 교제하며 단합하는 모습이 좋아 보였습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이들의 신앙의 토대 가 다져지는 것 같고 나태해졌던 신앙심을 되찾 는 것같이 보였습니다. 주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 되게 하심에 감사 드리며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수련회를 마쳤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