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습니다. 그리고 수련회를 갔다 온 후에는 성가대 연습도 더욱 즐겁고 찬양도 더 잘하게 된 것 같습 니다.
02.9.22
간증
저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서 많이 변했습니다. 하 나님께 감사 드리며 다음 수련회에도 참석해야겠 습니다.
"수련회 후 제 생활이
변했습니다"
박수현(초등학교 4학년) ᅵ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고 변화된 것이 많습니다. 전에는 통성으로 기 도하는 시간에 쑥스러워서 소리를 내서 기도하 지 못했는데 이제는 통성으로 기도할 수 있게 되 었습니다. 심지어 전에는 기도 시간에 장난친 적 도 있었는데 이제는 기도 제목을 정해 놓고 간절 히 기도합니다. 수련회 전에는 찬양할 때 율동하 는 것이 자신이 없어서 하는 둥 마는 둥 간신히 따라하는 정도였는데 이제는 자신 있게 열심히 율동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수련회 전에는 전도 할 용기가 없었는데 이제는 전도할 자신이 생겼
강지혜(초등학교 4학년)
저는 2박 3일 동안 열린 수련회에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은 '성령 충만 기도회'였습니다.
전에는 예배드릴 때 장난치기도 했는데 이번 '성 령 충만 기도회'에서는 기도를 열심히 했습니다. 기도하는데 눈물이 났지만 기도를 마치자 마음이 기뻤습니다. 성가대에서 찬양을 할 때에도 기쁜 마 음으로 열심히 찬양했습니다.
수련회 프로그램을 통해 예수님께서 저희의 죄 때문에 힘든 고통을 당하신 것을 알게 되어 마음 이 아팠습니다. 이제부터는 죄를 짓지 않고 착하 게 살아야겠습니다. 수련회에 갔다오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주님의 은혜를 많이 받아서 제가 변했기 때문입니다. 전도사님 말씀대로 주님 께 받은 은혜를 나누어 주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권미경(초등부 교사)
수련회를 주관하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 "니다. 저희 부서는 수련회를 시작하기 전에 21일간 기도회를 함으로 기도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저 는 가정 복음화가 되지 않은 상태여서 수련회에 참석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기도하며 수련회 준 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준비하는 동안 주
님께서 저에게 잉태의 복을 허락해 주셔서 남편 이 저에게 관대해져서 마음껏 수련회를 준비하 고 수련회에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수련회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교회에서 보다 더욱 환한 모습으로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찬양이 나오면 자 연스럽게 율동하며 찬양하게 되었고 길을 걸으 면서도 친구들과 함께 찬양하며 다니는 아이들 의 모습을 보면서 기뻤습니다. 미니 올림픽 때 비가 와서 걱정을 했는데 비가 와서 더 재미있 었어요" 하며 아이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서 놀랐습니다. 더 나아가서 천로역정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이들이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회개하고 주님 앞에 죄인이었음을 고백하며 변화되는 진 지한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성령 충만 기도회 때 눈물로 회개하며 성령 받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하 여 하나님께서 이들을 사랑하시고 크신 은혜 가 운데 키워 주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수련회를 마무리하며 청소하는 시간에도 자원하는 마음으 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수련회에 온 보람 이 있었습니다. 수련회에서 돌아온 후 아이들의 예배 태도가 변화되어 더욱 적극적으로 기도하 며 예배를 잘 드렸습니다.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 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 게 보이리라"(렘 33:23)는 말씀처럼 저희의 기 도를 들어 주시고 놀라운 주님의 일을 이루시는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