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9.22] 교회 행사소식 2019-09-22 11:57
작성자

1. GNTC 인형극단, 여름성경학교 인형극 투어 마쳐

2. 안산성전 평신도 성경대학(목요반) 수료식


GNTC 인형극단,
여름성경학교 인형극 투어 마쳐

교회학교 어린이들,
교사와 학부모에게 큰 은혜 선물




  

    

▶GNTC 인형극단은 교회학교의 올해 중점 교육 주제이자 여름행사의 주제인 “진리”에 맞춰 기획한 인형극 “다윗과 골리앗”을 여러 성전 교회학교를 순회하며 성황리에 공연하였다.

 

이번 공연은 7월 6일(토) 부평성전 교회학교를 시작으로, 8월 24일(토) 마지막 평택성전 교회학교까지 여름성경학교의 주요 순서 중 하나로 두 달 동안 이어졌다.

 

공연을 관람한 어린이들은 예수님만이 우리의 구주가 되시고 예수님과 하나님의 말씀이 곧 진리임을 확실히 깨닫고 다윗처럼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신뢰하고 사랑하며, 열심히 예배 드리고 전도하는 생활을 하기로 다짐하였다.

 

단원들은 8월 30일(금) 저녁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피날레 공연을 하여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치고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교회학교의 부흥과 극단의 발전을 위해 더 충만한 사명감과 기쁨으로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안산성전 평신도 성경대학(목요반) 수료식
말씀을 의지하고 말씀을 준행하는 생활 다짐



  


    

▶안산성전의 평신도 성경대학(목요반) 수료식이 지난 8월 29일(목) 교회학교 유년부 성전에서 열려 그 동안 성경대학 과정을 성실히 공부해 온 성도들은 수료증서를 수여 받고 배움의 결실에 따른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였다.

 

이날 수료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시편 50편 23절 말씀 본문의 “감사하라, 찬송하라”는 제목의 설교로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 수료생들은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말씀에 굳건히 서서 우리 교회의 거룩한 목표를 이루는 일에 더 열심히 참여하고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