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01.05] 교회 행사소식2020-01-05 11:40
작성자

1.은혜충만 감사충만 … 성탄축하, 송년감사 찬양행사 다채롭게 열려


“한 해 동안 함께하시고 도와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은혜충만 감사충만 … 성탄축하,
송년감사 찬양행사 다채롭게 열려




  

    

▶성탄 축하, 감사예배가 12월 25일(수)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종일 이어져, 성도들은 크리스마스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전심전력하여 복음을 전할 것을 다짐하며 다시 오실 예수님을 간절히 대망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누가복음 2장 8절에서 1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란 제목의 성탄절 메시지를 선포하시고, 성도들을 축복해 주셨다.

성탄절 2부예배부터 7부예배까지는 매 시간마다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 성가대 지휘자와 성악가 등 20여 명이 번갈아 가며 출연한 ‘솔리스트 앙상블’이 GNTC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답고 감동적인 찬양으로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치며 성탄의 감격과 기쁨을 더해주었다.



12월 20일(금) 밤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은진청년합창대의 ‘크리스마스 칸타타’로 시작된 찬양행사는 여러 성전에서 성가국, 교회학교, 국내선교연합회, 세계선교연합회 등의 주최로 다채롭고 풍성하게 이어져, 성도들은 함께 찬송하며 말세지말의 격동하는 세상에서 믿음을 굳게 지키고 하나님의 뜻을 좇아 행하며 살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렸다.


 

이어서 12월 31일(화) 밤에는 GNTC합창단(지휘 김희성 교수, 피아노 김유정 선생, 오르간 엄주혜 선생)이 GNTC오케스트라와 솔리스트(성윤주 정수임 김선아 임지성 정재원)와의 협연으로 멘델스존의 오라토리오 ‘엘리야’를 공연하여 송구영신예배를 드리기 위해 일찍부터 교회에 나와 각 성전을 가득 메운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였다.